본문 바로가기

재미

[복정동/맛집] 토시레 족발


새로 이사갈 복정동에서 족발이 먹고 싶어 찾아간 집!

다른집도 있었는데, ㅎ 여기집이 후기가 많아서 궁금해서 찾아가 보았다~

일단 간판샷!


 

실내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일반 호프집 분위기와 비슷~

메뉴판~ 우린 둘이가서 토시레 족발 중짜리를 먹었다~ 가격은 24,000원으로 크게 비싼수준은 아닌듯~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음~ 



기본 밑반찬들~ 깔끔한 접시에 담겨져 나옴~




ㅎㅎ메인요리인 족발 등장 양은 상당히 푸짐한 편이다~




물론 이 뒤에 사진은 없다.ㅋ 배고파서 폭풍흡입..

날씨가 살짝 추운날이였는데 족발이 좀 식은 상태로 내어져 나왔다..

예전에 성수족발을 먹었을때 그 따뜻함이 참 좋았는데..

혹시나 해서 주인장께 좀 댑혀줄수 없냐 물었더니, 데우는건 문제가 아닌데..

냄새가 날수있다(잉?)는 말에 그냥 먹었다. 양은 많은편이라.. 마지막에 다 못먹었다.^^

가볍게 매화수 한병이랑 먹고 왔다. 

좀더 따뜻했으면 좋았을듯한 아쉬움이 남는 집이지만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았다~

 

제 점수는요 .. 7/10점.ㅎ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89-4

전화번호 : 031-755-7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