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Review] Nike LUNARGLIDE3

 
finishline.com 에서 첫 해외구매를 통해 산 여친 조공용 -_- LUNARGLIDE3 입니다.ㅎ
박스샷!, KID를 구입했는데 6Y면 240(와이드) 정도 된답니다.  


박스를 열면 요렇게 이쁜 신발이 나옵니다.
사진을 발로 찍었더니 보라색이 좀 진하게 나왔네요 -_-삼성카메라 구리네요.
화벨이 이렇게 안맞아서야.ㅎㅎ



라벨이 가내수공업마냥 -_-허접하게 붙어있네요


아름다운 옆테샷 .. 화벨은 여전히 잘 안맞은듯.. 


밑창도 상당히 이뻐요.ㅎㅎ밑창이 아름다운 신발



아래 깔창이 또 형광색이란 사실!!ㅋ



신발이쁘네요.ㅎ

가격은 71$ 줬습니다. 환율로 따지면 8만원돈 하고요,
배송대행비 1만5천원해서 9만5천원에 구입했군요.

http://www.mrrebates.com/
위 사이트에서 피드백으로 5$정도인가 피드백 받기로 되어있는데 어떻게 받는지는 잘모르겠군요.킁.ㅋ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