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품

[리뷰] U.CR+ ST2-V 기능성 이너웨어

U.CR+ ST2-V                       


이번에 자전거 혹은 운동하면서 입을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이 U.CR+ ST2-V에 대해서 간단히 리뷰해 보겠습니다. 

아웃웻카본제품과 비교가 되는 제품인데요. 일단 가격이 절반입니다.ㅋ


일단 제품사진부터~ 


뭐 이런저런기능이 많다고 많이 써있는거 같네요~



제품사진입니다. FREE사이즈라 했지만 White L이라고 써있는거 보니 L사이즈인거 같네요..

얼핏봐서는 애기속옷같습니다.ㅋ



근데 이거 펼쳐보니 옷이 상당히 작네요..ㅋ 제가 평소에 입는 옷과 비교해봤습니다. 


뭐 별거 있나요 바로 장단점으로 넘어갑니다. (상당히 개인적인 견해입니다ㅋ) 


장점

  • 겉옷에 땀이 스며드는것을 방지해줌

  • 망사제질이라 축축한 느낌이 덜함


단점

  • 가격이 비쌈.

  • 착용 및 탈의시 신경써야함.

  • 기장이 짧아서 자꾸 말려 올라감.

  • 압박하는 느낌이 그닥임.. (좀 압박된다는 얘기)


기능성?!


자전거 용품을 이래저래 사다보니.. 자꾸 기능성이라던가 뭔가 특별한 기능이 있다고 하면 눈이 가네요.

원래 이너웨어는 테슬러랑 슈퍼피처링제품을 입었는데요(1만원대). 

확실히 위제품을 입었을때는 땀에 축축히 젖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품은 그렇게 축축히 젖을수가 없겟쬬?망사라.ㅋ

좀더 입어봐야 성능을 알수있을거 같습니다.


물논 가격대비를 따지자면.. 분명.. -_-똥이에요 똥.ㅋㅋ (이야 내가 똥템을 샀다.ㅋ)


^.^ 더 입어본후에 추가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