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품

[자전거/스마트폰거치대] 바이크메이트 슬림3 / 아이폰4s 착용샷

BIKEMATE 바이크메이트 슬림3


자전거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거치대를 찾던중 바이크메이트(BIKEMATE)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고,

20일경우 바이크메이트 슬림3라는 신제품이 나온다는걸 알고 기다렸다가 구입했습니다. 

박스에 경우 깔끔한 패키징 형태네요. RIDE or DIE라는 메세지가 눈에 뛰네요.



박스안에 내용물을 꺼내보니 요런식으로 패키징이 되어있네요.



내용물을 꺼내 보아습니다. 

케이스와, 거치대에 사용되는 받침대, 충격을 완화시켜줄 고무조각 2개와 고정해주는 밴드, 그리고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네요.



제품은 가죽뱀피(?) 같은 부분으로 둘러싸여져 있습니다. 마감이 썩 그리 좋지는 않네요..

조금씩 울은 부분도 보이고요.



제가 구입한 모델은 M사이즈로 범퍼를 끼운 아이폰 4S를 넣었을때 이렇게 딱맞습니다. 

터치도 좀 해봤는데 이상없이 잘 됩니다. 



그런데 몇번 터치를 해보니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네요~ 허나 액정이 밝을땐 잘 안보이긴 하지만, 

어두울땐 살짝 얼룩같이 보이니 개선해야 될 점 같네요..



자 이제 자전거에 장착해보자..



가운데 달기위해 틀을 고정시킨다. 



장착후에 아이폰을 넣고 본 사진. 얼짱각도로 찍었다.



요건 좀더 정면에서 본사진..



아 진짜 이게 최대 단점인거 같은데, 원래 사이즈가 3가지로되어있던걸 2가지로 통일시켜버리니, 

부피가 상당히 크다.ㅠ_ㅠ 이번에 속도계도 장만했는데 속도계를 붙일 자리가 없다. 

전조등라이트도 달아야되는데 위로는 도저히 올릴수가 없어서 아래로 뺏다. 

오른쪽 후드에 손잡을 위치가 줄어들었다.ㅠ



상당히 복잡한ㅋ 핸들바사진. 


장단점을 요약해보자.


장점

  • 쉬운 설치

  • 안전성 (아직 테스트는 못해봤지만 ^^ 기존에 인증된 제품들이 많으므로 믿어볼만하다.)

  • 터치인식성 좋음


단점

  • 비싼가격(21,000원은 좀비싸지 않나? 개인적인 생각) 

  •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케이스(깔끔한거 좋아하시는분은 달기 싫으실듯)

  • 비닐에 이물질? 액정과 케이스 비닐이 달라붙으면서 지저분해 보인다. 


그래도 비싼 스마트폰을 지켜주는 자전거 거치대로^^ 훌륭한거 같다. 단 디자인이 옆으로 퍼진것만 뺴곤..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질문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