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SL8 출시/특징/가격

드디어 나왔습니다. 스페셜라이즈드의 SL8 

이번주부터 유튜브를 통해서 많이 소개되고 있죠.. 

스페셜라이즈드의 타막 에스웍스 SL8입니다. 

스페셜라이즈드의 최상위 기종인 에스웍스 제품이죠


*에스웍스 : 스페셜라이즈드의 최고 브랜드모델 / 현대로 치면 제네시스라고 보면 됩니다. 

 

항상 나오는 멘트 16.6초가 빨라졌다고 하네요. 물론 타데이 포가챠나 요나스 빙게고 같은 선수들이 탔을때의 얘기겠죠?

프레임 무게가 상당히 줄었습니다. 685g! sl7 프레임이 800g이 넘는걸 감안했을떄.. 보통 1g람에 만원인데..

120g이 넘게 감량했습니다. 가격은 40만원뿐이 안올랐네요? 혜자인가요?...

 

벤지에 에어로성능도 따라잡았따고 하면서 평지에서도 이제 최고수준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가벼워져버리면 에이토스의 자리는?????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단종되려나-0-.. 

(슬픈 에이토스 유저)

 

sl7 과 다른점은 헤드튜브가 툭튀라는거??.. 그외에는 일체형 핸들바가 나왔습니다. 

 

완차가격은 1850만원입니다. 기존보다 100만원정도 올랐네요.

스램레드는 아무래도 이제 신제품이 나올때가 되어서 아무래도 듀라에이스의 인기가 좀더 높은거 같습니다. 

 

영롱하네요. 

레드이탭은 이제 곧 새롭게 리뉴얼이 되겠죠? 나온지 4년쯤 되었으니....라이벌과 포스가 리뉴얼 되었으니.. 

곧 새로 나올꺼 같습니다. 

 

핸들바는 일체형으로 나와서 에스웍스스템 + 래피드 핸들바 보다 80g정도 감량되었다고 합니다. 

 

스페셜라이즈드 공홈에서 구입할수 있는데 벌써 듀라 인기있는 사이즈는 모두 품절입니다. 

조만간 한강에 쫘악 풀릴거 같습니다. 

https://www.specialized.com/kr/ko/search/?text=sl8 

 

ProductListing | Specialized.com

포기하지마세요 - 철자를 확인해보세요

www.specialized.com

 

sl7 에스웍스를 타다가 에이토스로 기변했는데.. 하얀색 에스웍스가 끌리네요. 

다들 즐거운 자전거 라이프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