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품

[자전거/장갑] 힐탑스포츠 힐탑 RTLG-81 사용기

자전거를 구입하면서 자전거 장갑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자전거 샀더니 부가적으로 사야할게 너무 많네요~
자전거 장갑이라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지식쇼핑 상위에 링크되는 제품. 
상품평도 좋고 디자인도 나름 괜찮은거 같아 구입했네요. 

간단히 장단점 요약하겠습니다. 

장점

  • 싸보이지 않는 디자인 
  • 적당한 가격 (배송비 포함 2만원 미만..)
  • 시원한 제질

단점

  • 벨크로에 대한 손상이 쉬움 (하단에 이미지와 설명 있습니다)
  • 빨간색부분이 강렬하여 상의색과 잘 어울리지 않을수 있음
  • 실밥등의 마감이 아쉬움.

총평은 입문용으로 ^^ 적당히 사용하기에 저렴한 장갑!

저는 손이 좀 작은편이라 M사이즈 했더니 딱맞네요~

아래는 상품소개입니다. 

아래는 제가 찍은 실제 제품사진. (전 자전거 마크가 ..별로맘에 안들어서 매직으로 쓱싹^^;;;)

단점인 보풀, 한번 사용했을뿐인데 이렇게 보풀이 생겨버렸네요. 장갑상단에 벨크로를 사용하실 때 주의하셔야 할듯합니다. 

문제의 벨크로.. 이걸 땟다 붙이려면 어쨋든 한손은 장갑을 낀상태로 해야되는데요..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전거 타기 좋은 계절이네요~ 안라 즐라하세요!